gidima_dianos on Instagram

Hong Sik Kim (디아노스엔터테인먼트)

Brand & Character Licensing, Marketing

http://www.dianos.co.kr/ Similar users

Report inappropriate content

Similar users

@jollypollyshop
졸리폴리샵
@granted.aep
✧・゚: *✧・゚:* after effects
@cpsuny
김선
@bookparm
최낙준

#디아노스엔터테인만트 를 찾아 주신 일본 바이어의 선물... 일산까지 멀리 찾아와 주셔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^^ 🙏 #ogawaken #최고👍 at 웨스턴돔

2

어디서 레이싱대회가 열리나? 이게 다 얼마야? #자유로 #레이싱카 #대박 #운전해보고싶당 at 자유로

2

이제 진짜여름이다... 그리고 변덕스러운 날씨... #도봉산 #이른술자리 #여름과장마 #서울에계곡 #닭도리탕 at 도봉산

2

어제 비가올까 걱정했는데 흐린 날씨덕에 되려 편하게. 첫 #야간라운딩 나름 느낌이 좋은데... #아태회 #베스트벨리cc #잘치고싶다 at 베스트밸리 GC

2

#가는날이장날 내가 #야외응원⚽️ 한 덕에 대한민국이 독일을 이겼다는... 암튼 최고! 대한민국 화이팅이다! #독일아같이집에가즈아 #대한민국화이팅🇰🇷 #대다나다👍 #일산거리응원 #고양종합운동장 at Goyang Stadium

0

비가 오지 않아도^^ #장수막걸리👍 월트컵 뒷담화! ... #월드컵 #실망이야 #모듬전에막걸리 #일산웨스턴돔 #웨스턴돔맛집

0

^^ 오늘은 오레오빙수와 메론빙수 #설빙🍨 #무지막지하다... 빙수들 #설빙🍨 빙수값 벌러 낼부터는 열심히 일해야 겠군... #웨스텐돔 #일산호수공원 #후식빙수

2

#야식 #도쿄빙수🍧 울 딸 요청으로... ㅠㅠ 후식이 아니라 식사다... 빙수 두개가 이만이처넌 헐... #미칫다그램 #웨스턴돔 at 도쿄빙수 일산점

2

말로만 듣던 #개구리뒷다리 시식... #중국요리. 술안주로는 만점. #운정 사는 지인과 #불금 너무 달렸다... at 운정역

1

#휴일 #가족나들이 #파주 #프로방스 #롯데프리미엄아울렛 #쇼핑 ... 오랜만에 보물같은 휴식이었다! at 파주 프로방스 마을

2

비오늘 날 홍어삼합...친구놈들과의 번개! #건강하소 #홍어삼합 #성북역 #지평막걸리 #모듬전 #비오는날 #막걸리 at 광운대역

1

고양 꽃박람회 야외 전시관은 너무 볼품없지만 실내 국제 꽃 전시관과 작품 전시는 볼만하네요... 그래도 입장료는 ... 좀 아깝네요. 내년에는 좀 더 멋진 행사를 기대합니다. #고양꽃박람회 #일산호수공원 #가족들과 밤마실...

0

🌹 장미 처음보는 오묘한 칼라의 세계. #고양꽃박람회 세계 꽃 전시관에서... #불금 #가족나들이 #일산호수공원 at 고양꽃전시관

1

참 많이 컸다. 녀석들^^ 되려 내가 더 고맙고 감사하다. 이쁘고 건강하게 커줘서... #어머이날 #감사합니다 #카네이션 주말 #고기파뤼🍖 예약이다..! 근데... 반말과 존댓말이 섞였다...! “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. 사랑해!” ?? ㅋㅋㅋ

0

아파트 테라스로 보이는 #작은공원길 아들과 함께 2차하러 간다~~~ 오랜만에 아들과 데이트^^ #짚불삼겹살 #아들과의데이트 #봄봄봄

7

내가 모르는 굿즈의 세계^^ 큰딸의 덕력이 극에 달했다. 중간고사 기간에도 덕질은 계속되는 듯...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음. ㅋㅋ 어렸을때 #헬로키티 에 파무쳐 자란 탓이라... 나에게도 큰 책임이 있는듯 ㅎㅎ #앙상블스타즈 #앙상블스타즈굿즈 #덕질스타그램 #이제부터 ? #이제그만✋ at Goyang

1

막내 #캐리커쳐 라는데 정말 이미지 잘 살렸네요^^ 아직 중학교 교복도 어색한 어리숙한 아들놈 특징을 우찌이리 잘살렸을까요? #막내캐리커쳐 #chricature #초보중딩 #중딩아들 #어리숙해 at Goyang

0

오랜만에 #장인어르신 모시고 풍동에서 식사. #황사마스크 썻다고 사진찍어도 된다는 큰아이... 마지막 #벗꽃 가는길에 즐거운 저녁식사. #가족외식 #풍동에니골 #일산맛집 #에니골맛집 에니골 #가나안덕 에서 새로 운영하는 #훈제오리 집 #마님 에서... 서비스 좋고 실속있음... 맛집까지는??? 암튼 만족스런 가족식사... 주변이 벗꽃이 만개하여 조그만 인공폭포와 어울려 사진찍기 좋은 코스^^ at 가나안덕

2

Top Instagram content video compilation!

Next »